HOME > 홍보센터 > 서희소식
안성당왕서희스타힐스'모델하우스 개관

2015-03-30
3월27일 경기도 안성시 당왕동 121번지 일대에 모델하우스를 선보이고 '안성당왕서희스타힐스'의 조합원을 모집한다.

 

안성 등기소 인근 당왕동에 들어서는 안성당왕서희스타일스는 지하 1층~지상 30층 총 1764가구 규모로 가장 인기 있는 전용면적 59㎡, 74㎡, 84㎡로 구성됐다. 

 

특히 기존 아파트의 천편일률적인 모습에서 탈피해 안성 최초의 단지 내 수영장, 30층 높이의 초고층 스카이라인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안성당왕서희스타힐스는 전 세대 4bay설계를 반영했으며,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하면서 개방감을 높였다. 

 

또 단지 내 조경특화로 예술조형물로 꾸민 중앙광장과 산책로, 휴게공간 등을 조성해 쾌적성을 높였으며, 입주민을 위한 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요가나 에어로빅 등을 즐길 수 있는 GX룸, 휘트니스센터 등이 마련돼 있다. 

 

또한 입주민을 찾아온 방문객이 잠시 머물 수 있는 게스트룸 등 생활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시설을 곳곳에 배치했다.

 

4개의 고속도로가 동서남북으로 관통하면서 진출입이 용이하고 안성선 복선전철과 분당-안성-천안간 고속도로 및 오는 2021년 준공예정인 제2경부고속도로로 접근성도 좋다.

 

인근에는 관공서,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트와 솔밭공원, 안성공원 등의 생활인프라와 단지 앞 안성시립도서관은 물론 백성초, 비룡초, 안성여중고, 안성중고교, 안법고등학교 등 우수학군이 인접해있다.

 

동일 시, 군 거주자에서 인접 광역생활권 거주자로 범위를 확대한데 이어, 전용 60㎡ 이하 1주택자에서 전용 85㎡ 이하 1주택자로 조합원자격을 완화하는 등의 정부 정책에 힘입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인기가 오르고 있다는 것도 유리한 점과 일바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도 강점이다.

 

지역주택조합 사업에 발 빠르게 뛰어든 서희건설의 경우 현재 시공 중이거나 계약 혹은 약정상태인 사업장이 총 24개, 1만472가구에 이르며, 울산 강동산하, 청주 율량, 김해 율하 등의 사업에서 연이은 성공 분양을 견인하며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주도하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안성당왕서희스타힐스의 최대 경쟁력 중 하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써의 저렴한 분양가"라며 "일반아파트는 시행사가 프로젝트파이낸싱(PF) 대출을 받아 땅을 매입하기 때문에 이때 발생하는 비용이 분양가에 영향을 줄 수 밖에 없지만 지역주택 조합사업은 조합원들이 토지를 매입해 건축하는 방식이어서 일반 아파트보다 대비 저렴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