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남구 숭의동 180-6번지 일대에서 공급하는 ‘도원역 서희스타힐스 크루즈시티’의 주택홍보관을 오는 8월18일 개관하였다
이날 개관식에는 서희건설 이봉관 회장, 고동진 본부장, 인천도원역 지역주택조합 김상호 위원장, 업무대행사 엄승현 회장, 신대용 대표, 아이파크개발 박희필 회장, 고재원 대표, 단건축 백승식 사장, 에누리하우스 신정헌 대표, 모델하우스건축 웅미디자인 신유돈 사장, 분양대행사 이광태,정해용 사장 등 다수의 인사가 참석하였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45층, 7개동 전용 59~94㎡ 총 992가구 규모다. 단지는 전면 4베이(Bay) 설계(일부세대 제외)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잘되도록 하고, 공간활용도를 높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단지가 경인선 도원역과 지하통로로 연결돼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이다.
단지는 인천 도심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47층의 초고층 조망권을 자랑한다. 서쪽으로는 인천바다와 남동쪽으로는 문학산·수봉산도 감상할 수 있다. 주택홍보관은 인천시 남구 숙골로 6(도화동 573-3)에 마련될 예정이다. 서희건설은 주택홍보관 개관 전 인천시 남구 경인로 251(도화동 552-5) 1층에 임시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